Content

Home > News > 전기료 인상에 전력기금 3조 넘길듯

전기료 인상에 전력기금 3조 넘길듯

time:2024-11-14 14:41:44
«--    --»

매장 외관에는 초대형 하겐다즈 통 모형과 아우프글렛 케이크용 박스로 포토존을 꾸몄고.

재활용 골재는 폐콘크리트에서 골재만 잘 골라내야 한다.선별 파쇄 또는 재활용 골재는 이물질을 제거하는 ‘세척이 핵심인데 건설업계에서는 이 공정마저 제대로 이뤄지지 않고 있다고 본다.

전기료 인상에 전력기금 3조 넘길듯

● 1512개 골재업체 검사에 6명 투입 이처럼 골재 품질 불량에 대한 불안이 커지고 있지만.최근 공사비 급증과 자연채취 골재 수급이 어려워지면서 아파트 등 주택 공사에서도 기존에는 쓰지 않던 재활용 골재를 섞는 경우가 생겨나고 있다.다만 바뀐 정기검사도 검사 10일 전에 통보한다는 허점이 있다.

전기료 인상에 전력기금 3조 넘길듯

골재 검사는 1년에 한 번 하는 정기검사와 지자체 등의 요청으로 예고 없이 불시에 이뤄지는 수시검사로 나뉜다.● 저품질 골재 사용 많고 세척도 미흡 25일 오후 A건설사 공사 현장에서 직원이 방금 도착한 레미콘 차량에서 콘크리트를 일부 받은 뒤 물로 씻어가며 골재 품질을 직접 확인하고 있다.

전기료 인상에 전력기금 3조 넘길듯

선별파쇄 골재는 아파트 건설 현장에서 터를 닦을 때 암석을 깨서 나온 돌 중 골재로 사용할 만한 것을 골라내 사용하는 것을 말한다.

이 공사 현장에서는 20대 중 1대꼴로 골재 샘플 조사를 하고 있다고 했다.선별 파쇄 또는 재활용 골재는 이물질을 제거하는 ‘세척이 핵심인데 건설업계에서는 이 공정마저 제대로 이뤄지지 않고 있다고 본다.

선별 파쇄나 재활용 골재는 상대적으로 품질이 낮다고 본다.재활용 골재는 말 그대로 폐콘크리트를 부순 뒤 골재만 골라내 다시 사용하는 것을 말한다.

미리 검사에 대비해 현장을 정비할 수 있는 셈이다.● 저품질 골재 사용 많고 세척도 미흡 25일 오후 A건설사 공사 현장에서 직원이 방금 도착한 레미콘 차량에서 콘크리트를 일부 받은 뒤 물로 씻어가며 골재 품질을 직접 확인하고 있다.